산업 IT

'T 포인트 타운'에서 미션 수행하고 카카오 T 포인트 받아가세요

모빌리티 서비스로는 국내 최초로

보상형 광고 플랫폼 도입


카카오(035720)모빌리티는 27일 이용자들이 무료로 카카오 T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T 포인트 타운’을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업 엔비티(NBT)와 손을 잡고 국내 최초로 모빌리티 서비스에 보상형 광고 플랫폼인 T 포인트 타운을 도입한다. 카카오 T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면 T 포인트 타운으로 진입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앱 설치, 광고 시청, 사전 예약,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구독, 상품 구매 등을 수행하면 카카오 T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 가능하다.

관련기사



T 포인트 타운 도입으로 이용자들이 수시로 무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돼 카카오 T 포인트의 활용성이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카카오 T 포인트는 카카오뱅크 계좌 연동, 결제수단 연동 등 일회성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포인트를 통해서만 충전 및 적립이 가능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향후 T 포인트 타운을 통한 적립 외에, 카카오 T 앱 내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혜진 카카오모빌리티 광고플랫폼팀 이사는 “T 포인트 타운을 통해 이용자들은 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광고주들은 카카오 T의 2,800만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다"며 “카카오 T 포인트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카카오 T 고객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