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서 공인중개사시험 4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도 배출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에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4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김○○ 씨)도 배출했다고 밝혔다.


경록에 따르면 해당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총 6과목을 한 과목당 약 5일 안에 완성한 뒤 남은 기간에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로 계획하고 공부를 시작했다. 졸린 낮에는 인강을 배속으로 들으며 계속 걸었고, 저녁에는 낮에 들은 인강 내용에 관한 교재 복습 및 기출문제풀이 학습을 했다. 집중이 잘 되는 새벽에는 전일 학습한 내용을 복습했다. 이 같이 하루에 15여 시간 학습하고 시험 보름 전에는 오직 학습에 매진해 총 600여 시간을 공부한 결과 40일 초단기 동차합격의 영예를 안았다.


그의 합격 원동력이 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빠르게 증가한다.

관련기사



특히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 기본서, 문제집은 모두 스마트폰으로 편리한 100%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