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스킨케어 4종’ 신제품 출시 소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은 2021년의 뷰티 트렌드는 색조보다 기초 케어가 주도하고 있다.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수분 진정, 피부 유산균 등의 키워드로 제품을 검색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라인’의 핵심성분인 라마라 콤플렉스는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발효녹차)와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해조류)를 함유하여 피부의 기초 체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피부 미생물 생태계 균형을 맞춰 외부환경이나 해로운 미생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여 피부 회복력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스킨케어 4종은 ▲데일리 너리싱 클렌저 ▲스킨 액티베이팅 토너 ▲리빌링 아이크림 ▲모이스처 부스트 에멀전으로 구성된다.
지난 2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4종 모두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국내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하루 두 번 7일 사용 후 실시한 설문평가에서는 전반적인 제품 만족도 97.5%, 재구매 의사와 지인추천의사 모두 95%의 수치를 기록하며 제품의 보습력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뿌리는 수분 토너 타입의 ‘라마라 스킨 액티베이팅 토너’는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 속당김을 케어하며, 피부가 좋아하는 밸런스에 가까운 pH5.3~6.3의 미산성 포뮬러로 건강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인, 효모/녹차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용해물, 슈가켈프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며, 천연 라벤더 오일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지친 피부와 마음까지 다독여준다.
또한 탄탄한 눈가 탄력을 선사하는 ‘라마라 리빌링 아이크림’은 아데노신을 함유한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빈틈없는 밀착력이 순하고 섬세하게 여린 눈가를 케어한다. 아데노신과 함께 효모/녹차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용해물, 조류추출물, 호스테일켈프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어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하며,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2020년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시작으로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출시 중”이라며,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라인 신제품들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저자극 화장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이번 가을에 안티폴루션 제품 2종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미세먼지를 씻어낼 수 있는 각질제거제와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컨센트레이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모기업인 5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제품력을 이어받은 글로벌 기업이다. 네이처스선샤인은 지난 제19회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6개의 스티비어워즈를 수상하여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었음에도 업계에서 혁신과 브랜드 제고를 위한 전략을 입증하고 인정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