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GO, 친환경 생활 실천하GO, 건강한 지구 만들GO란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넥센타이어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GO, 친환경 생활 실천하GO, 건강한 지구 만들GO란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넥센타이어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고고 챌린지’는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를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강 부회장은 권광석 우리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 했으며 다음 주자로 주식회사 E1의 운영담당대표 구동휘 전무와 알파 주식회사 이종호 사장을 지목했다.

강 부회장은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GO, 친환경 생활 실천하GO, 건강한 지구 만들GO”라는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며 “넥센타이어 임직원과 함께 플라스틱 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불편하더라도 다회용품을 적극 사용해 보다 건강한 지구를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부산=조원진기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