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2억 캔 돌파

필라이트 제품군/사진 제공=하이트진로필라이트 제품군/사진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 12억 캔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기사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한 후 1,525일만에 약 12억 1500만 캔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1초에 9캔 꼴로 판매된 셈이다.

필라이트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출시 5년차를 맞은 필라이트는 지난 4월 첫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친숙하고 선호도 높은 디자인으로 주요 소비층에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했다. 또, 2017년 ‘필라이트’,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에 이어 2020년 한정 출시한 4번째 신제품 ‘필라이트 라들러’를 올해 정식 출시하며 탄탄한 포트폴리오로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가정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공들여 만든 탄탄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접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가정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기획상품 출시는 물론, 필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굿즈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