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현대카드, 현대홈쇼핑 특화 카드 출시






현대카드가 현대홈쇼핑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6일 공개했다.

관련기사



현대홈쇼핑과의 독점 제휴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H.Point’로 적립해준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도 1%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H.Point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현대홈쇼핑을 포함한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상품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 원이다. 현대카드는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이 카드로 현대홈쇼핑에서 2만 1,000원 이상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2만 원 즉시 할인과 1만 H.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결제 시 추가 4%의 특별 적립율을 더해 결제금액의 7%를 H.Point로 적립해준다. 10월 31일까지 회원에게 현대홈쇼핑 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의 다양한 쿠폰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태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