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금빛 향연 1차 티저 공개

/ 사진 =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제공/ 사진 =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제공




콘텐츠를 사랑하는 '덕후'의 시선으로 다채로운 영상을 소개하는 콘텐츠 가이드가 찾아온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수많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영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명작부터 발 빠른 신작까지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이야기들을 우아하게 풀어내는 콘텐츠 가이드로 활약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출연진으로는 홍진경이 출연, 콘텐츠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덕후’의 시선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을 유쾌하게 소개하는 안내자로 활약한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을 유발하는 남다른 예능감과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 그리고 영상물에 대한 깊은 애정까지 우아한 안내자의 요건을 두루 갖춘 홍진경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 모이는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더한다. 영상 속에선 최고의 콘텐츠 시상식 트로피를 연상시키듯 금빛으로 물들인 홍진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시청자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을 위해 모든 걸 다 보여주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전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신개념 맞춤형 안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넘쳐나는 콘텐츠 홍수 속 매일 밤 어떤 콘텐츠를 봐야 할 지 고민되는 사람, 요즘 유행하는 콘텐츠가 궁금한 사람 혹은 본인도 몰랐던 새로운 취향을 찾고 싶은 사람까지 누구나 편하고 빠르게 방대한 콘텐츠들을 훑어볼 수 있는 신개념 가이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는 오는 23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최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