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 신제품 ‘거버 라이스 러스크’ 스낵 판매 시작

쌀을 구워 만든 영양 스낵…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 눈길

아이가 스스로 잡을 수 있는 작은 크기와 모양과 개별 포장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신제품 ‘거버 라이스 러스크’ 스낵을 국내에 출시했다.

거버 라이스 러스크는 쌀을 구워 만든 영양 스낵으로, 한 개씩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 및 휴대할 수 있다. 또, 아이가 스스로 스낵을 잡을 수 있는 모양과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얇고 쉽게 녹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제공하는 거버 라이스 러스크는 착색료, 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담았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제품은 ‘거버 라이스 러스크 딸기 사과 시금치’ 1종이다.

관련기사



국내에서 거버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퓨레', ‘거버 오가닉 파우치’ 등의 영유아 이유식과 ‘거버 퍼프’, ‘거버 라이스 러스크’ 등 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거버 제품은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1928년 미국에서 탄생한 거버는 지난 90년 동안 전세계 육아맘들의 높은 신뢰를 받으며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로 자리잡았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