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글로벌 푸드커머스 유픽(YOUPICK), 수입식품 '100원딜' 이벤트 진행




글로벌 푸드 커머스 서비스 유픽(YOUPICK)이 이달 9일부터 고객 만족을 위한 '첫 구매고객 100원딜'을 시작한다.

유픽은 흥미로운 해외 푸드 아이템을 발굴하여 고객에게 더 넓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색적인 수입식품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픽의 스테디셀러인 불가리아 구운 야채소스 '루테닛사'부터 캄보디아 여행 기념품을 유명한 '캄폿 블랙페퍼'까지 총 6종을 소개하고 최대 25,000원의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신규고객은 회원가입 후 7일까지 100원딜의 혜택을, 기존 고객은 오는 7월 18일까지 100원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모든 고객이 100원딜 상품을 한 번씩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유픽은 우리나라 마트에서 일상적으로 만나볼 수 없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토리의 해외푸드 아이템이 많아 고객들에게 기존의 푸드 쇼핑몰과 달리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유픽은 현재 운영하는 수입식품 아이템 400여개를 내년까지 과일과 콜드체인 아이템을 포함해 2,000개까지 늘릴 계획이며, 많은 고객과 업체들이 유픽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해 기대를 거는 대목이다.

유픽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여행에 어려움을 겪는 지금, 여행을 떠나 느낄 수 있었던 낯선 것들과 접하는 재미를 잃어버린 것이 가장 큰 아쉬움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유픽을 통해 이러한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