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영상]어린이 탄 놀이기구 흔들대자…온몸으로 지탱한 美 시민들

[서울경제 짤롱뉴스]





미국 미시간에 위치한 한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 하부가 앞뒤로 움직이자 시민들이 달려가 이를 지탱하고 있다./출처='바이럴호그' 유튜브미국 미시간에 위치한 한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 하부가 앞뒤로 움직이자 시민들이 달려가 이를 지탱하고 있다./출처='바이럴호그' 유튜브



미국 미시간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운행 중인 놀이기구가 앞 뒤로 흔들리자 시민들이 힘을 합쳐 이를 지탱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0일(현지시간) abc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8일 미시간주 트레버스 시티에서 운행 중이던 놀이기구 '마법의 양탄자'를 지탱하는 하단의 구조물이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놀이기구 전체가 휘청거렸다. 360도로 회전하는 해당 놀이기구에는 어린이를 포함해 10여 명 이상의 승객들이 탑승하고 있었다.

이를 목격한 시민들이 하나둘 놀이기구로 재빠르게 달려왔다. 이들은 흔들리는 구조물의 울타리에 온몸으로 매달리며 이를 지탱했다. 놀이기구가 완전히 멈추는 데는 몇 분이 더 소요됐는데, 시민들이 힘을 모은 덕분에 탑승객들은 무사히 놀이기구에서 내려올 수 있었다.

축제 주최사 측은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문제의 놀이기구는 현장에서 제거된 뒤 오작동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제조사로 보내진 상태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