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비비안, 아이디병원과 MOU 체결…"제품 공동 개발 및 협력"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비비안(002070)이 아이디병원과 손잡고 상품 공동 개발 및 의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아이디병원 강남 본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비비안 손영섭 대표와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사전 소독과 거리두기 원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의료진의 전문적인 자문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 공동 개발 및 의료지원, 공동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 할 계획이다. 이를 구체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하반기 내 TF팀(Task Force-특별 전담 조직)도 구성해 운영할 방침이다.


양 사는 첫 프로젝트로 가슴 성형 전문 브라인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를 출시할 예정이다. 64년 전통의 여성 란제리 전문 기업 비비안과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식 인증한 가슴 성형 최다 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이 함께 개발하는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는 가슴 성형 후 보형물을 안정적으로 자리 잡게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는 가슴 보형물이 수술한 형태 그대로 자리 잡아 다른 위치로 벗어나지 않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가슴 성형 후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 부작용인 구형구축 예방을 위해 수술 후 최소 6개월까지 착용을 권장한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여성 란제리 업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비비안과 국내 미용 병원 최대 규모인 아이디병원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고기능성 성형 전문 란제리가 탄생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디병원과 지속적인 협업으로 차별화된 란제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글로벌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협력해 미용 속옷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가슴성형 이후 고객의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힐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라며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네트워크 부문),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 국내 미용 기술을 세계화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으로 확장해 사업 영역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