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의 공식 MD가 나왔다. 지난 달 출시되자 마자 완판을 기록한 응원봉에 이어 이번에는 트레저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플레이북 등을 선보인다.
YG PLUS(037270)는 여름 시즌을 맞아 트레저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트레저 멤버들의 MD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파스텔톤 컬러와 아트웍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놀이동산을 표현했고, 놀이동산에 놀러간 트레저의 캐릭터 아트웍으로 멤버들의 초상 이미지에 맞추어 다양하게 연출했다.
특히 새롭게 시도한 플레이북(PLAY BOOK)은 매력 넘치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직접 작성한 프로필부터 팬들에게 보내는 롤링페이퍼, 트레저 탐구생활과 컬러링 페이지, 포스터와 스티커, 입장 티켓과 팔찌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해 트레저 월드에 온 것 같은 즐거움과 생생함을 더했다.
또 단체 사진으로 제작된 1,000피스 대형 퍼즐과 메모패드, 북마크, 포토 스탠드, 포토카드 바인더, 키링, 그립홀더 등 멤버들의 매력을 가득 담은 총 14종의 아이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MD는 12일 위버스샵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2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인 YG Place 인사동과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위버스샵과 오프라인샵에서 각각 단독 특전 이벤트와 위버스샵 PLAY BOOK 예약 구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YG 팬들을 위한 독립 공간 the SameE에서는 팝업 샵 오픈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