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보에나 드 모네-광주요, 미각 색(色) 시리즈 백색 기획 세트 컬래버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글라스락 보에나가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와 협업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X광주요 미각 색(色) 시리즈 백색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자연 그대로를 담아내는 그릇, 편리하고 안전한 그릇이라는 공통적인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특별한 식탁을 꾸밀 수 있는 여름 플레이팅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관련기사



구성품으로는 보에나 드 모네의 ‘딥플레이트 파스타 250 2P’와 ‘460㎖ 글라스컵 2P’, 광주요의 ‘미각 색(色) 시리즈 백색 볼 12 2P’,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볼 14 2P’가 함께 패키지로 제공된다. 파스타, 샐러드 등을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와 밥그릇과 국그릇으로 활용하기 좋은 ‘광주요 미각 색(色) 시리즈 백색 2인 단반 세트(4P)’가 함께 세트로 구성됐다. 덮밥, 불고기, 국 등의 한식류나 파스타, 샐러드, 음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결혼, 집들이 등의 선물용으로도 좋다.

이번 스페셜 컬래버 프로모션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구매하면 ‘보에나 스테인리스 키친툴 3종 세트’를 전원 증정하고, 보에나 드 모네 제품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자연친화적인 소재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특별함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가 잘 맞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며 “모든 분께 빛나는 날들이 함께 하길 기원하는 바람을 담아 만든 ‘행복의 시간’ 세트와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