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가성비와 가성비가 만났다" U+알뜰모바일,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 판매

고고팩토리와 제휴 맺고

가성비 좋은 요금제 12종 판매

15일 U+알뜰모바일 모델이 전국 650개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15일 U+알뜰모바일 모델이 전국 650개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032640)의 알뜰폰 회사인 U+알뜰모바일이 휴대폰 요금 비교 플랫폼 고고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전국 650여 곳의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다이소에서의 유심 판매로 소비자 접점 강화에 더욱 주력한다는 목표다.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U+알뜰모바일 요금제는 △’유심 최강가성비’ △’유심 통화마음껏 데이터’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등 총 12종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다이소 방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가성비에 중점을 둔 요금제를 집중적으로 배치했다는 설명이다. 기본 제공 데이터량과 통화량에 따라 구간별로 촘촘하게 구성되어 본인의 통신 사용 패턴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관련기사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휴대폰 데이터 사용량이 급증함에 따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4종에는 2년간 월 최대 15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터프리덤’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가입 및 개통도 간편하다. 근처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을 구입한 다음, 고고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

조용민 U+알뜰모바일 MVNO 사업담당은 “자급제 스마트폰과 알뜰폰 요금제를 결합해 사용하는 소비자의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고고팩토리와 손잡고 다이소에서 유심을 판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U+알뜰모바일을 찾는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