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2' 볼빨간 99즈, 엇갈린 시선의 의미는?





화제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의 주역인 99즈 5인방의 스틸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연출 신원호 / 극본 이우정)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 발그레한 얼굴을 한 5인방의 모습이 등장, 벌써부터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관련기사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다섯 친구의 똑 닮은 볼빨간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무언가 갈등하는 듯 입 주변을 만지고 있는 정원(유연석)의 진지한 표정과 그의 이야기에 집중하며 귀 기울이고 있는 준완(정경호)의 사연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발그레한 볼을 한 채 똘망똘망한 표정으로 상대를 응시하는 송화(전미도)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한다. 여기에 깜짝 놀란 익준(조정석)과 당황한 듯 멈칫한 석형(김대명)의 시선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동안 본 적 없는 다섯 친구의 볼빨간 모습과 엇갈린 시선은 5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익준, 정원, 준완, 석형, 송화의 반전을 거듭하며 점점 확장되는 스토리가 시청자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마음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