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촬영한 광고를 강남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다. 회사는 ‘TS샴푸X빅뱅 지드래곤’ 광고를 내달 13일(금)까지 지하철역 강남역에서 DID 광고를 실시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TS샴푸’ 모델인 지드래곤과 함께한 광고는 강남역 외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TV의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 등 온·오프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광고는 공개된 지 보름 만에 조회 수 9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 모델로 명품 브랜드들의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을 발탁하였다. 이후 공개된 광고는 ‘MY BRILLIANT MOMENTS’를 메인 카피로 지드래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공개 직후 대중들에게 유명 해외 브랜드의 패션 필름처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최고의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빅뱅 지드래곤과 함께 한 ‘TS샴푸’ 광고에 보내주신 팬 및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에 호응하고자 강남역 디지털 옥외광고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광고를 통하여 ‘TS샴푸’의 독보적인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을 강조하여 세계적인 명품 샴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 향후 지드래곤과 ‘TS샴푸’가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X빅뱅 지드래곤’ 광고의 강남역 디지털 옥외광고 실시를 기념하며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고 또는 강남역 디지털 옥외광고를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ts_trillion)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 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