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김완선 "하와이 가기 전에는 사람이 아니었다" 고백





TBS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가 가수 김완선의 출연을 예고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TBS 음악공연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에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삐에로는 우릴 보며 웃지', '리듬 속의 그 춤을', '나만의 것' 등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지난해 발표한 앨범 '2020 김완선'에 수록된 노래 'Here I am, Yellow' 등 최신곡까지 모두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김완선은 “오랜만에 출연한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매 무대에 최선을 다했다”며 “팬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완선은 이날 무대에서 무려 세 번이나 의상을 갈아입으며 전성기 시절을 재현한다.

김완선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그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전망이다. 자타공인 톱스타 김완선이 돌연 하와이로 가서 미술 공부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하와이 행 이전에는 '사람이 아니었다'는 그녀의 말의 의미는 무엇인지 밝혀질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는 특별한 손님도 함께한다. 뮤지션 김완선의 음악 인생 동반자이자,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가 수록된 밀리언셀러 앨범 5집의 작곡가 손무현이 출연해 작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김완선의 첫인상에 대한 생각도 밝힌다.

한편 TBS 공연음악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가수 김완선 편’은 21일 밤 10시 30분 TBS TV에서 방송된다.


한하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