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S트릴리온 ‘리블랙헤어쿠션’, 일본 TV홈쇼핑 QVC 진출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일본 TV홈쇼핑에 진출한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던 ‘TS샴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TV홈쇼핑 채널인 QVC 재팬에서 ‘리블랙헤어쿠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초부터 TS트릴리온은 일본 고객과의 접점 확보와 신규 유통망 확보를 위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텐 재팬 △라쿠텐 등 일본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 온/오프라인 영토를 넓히는데 주력하고 있다.


QVC 재팬은 일본을 대표하는 TV홈쇼핑 채널 중 하나다. 현재 SHOP CHANNEL과 함께 통신판매 채널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해 약 1,120억 엔의 연매출을 달성했다. 진입장벽이 까다로운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리블랙헤어쿠션’은 기존 흑채의 단점을 보완한 쿠션 타입의 바르는 흑채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 및 지속력이 우수하여 땀, 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고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의 2가지로 출시되어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헤어라인, 정수리 또는 새치 등 고민 부위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판매 제품을 선정하는 기준이 엄격한 것으로 유명한 TV홈쇼핑인 QVC 재팬에서 ‘리블랙헤어쿠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TS트릴리온은 향후에도 ‘TS샴푸’의 최대 강점인 국내 경쟁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해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최근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2030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이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