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SM그룹 호텔탑스텐, 여름 휴가철 아웃도어 프로모션

투숙객 서핑 강습 최저 제공···옥계해수욕장 무료 파라솔·셔틀버스 운행






에스엠(SM)그룹 레저부문인 강릉 호텔탑스텐은 여름을 맞아 호텔 이용객 대상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핑 강습 프로모션’은 서핑의 메카로 유명한 금진해변에서 서핑 강습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호텔탑스텐 이용객이라면 최저가로 온종일 서핑을 즐길 수 있다. 강릉 최대 서핑샵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유명한 브라보서프와 호텔탑스텐이 제휴했다. 서핑 이용 최소 1일전 호텔에서 예약 할 수 있으며, 서핑장소까지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호텔 이용객을 위한 옥계해수욕장 셔틀버스 및 파라솔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오는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제공되며, 옥계 해수욕장에서 일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이용할 할 수 있다. 피크닉 세트에는 피크닉 매트, 바구니, 커피포트,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과일이 포함돼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4만5,0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탑스텐 홈페이지에 안내돼 있다.

강릉 호텔탑스텐 관계자는 “옥계 해수욕장은 다른 대형 해수욕장에 비해 피서객들이 많지 않다”며 “호텔탑스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호텔·객실 내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