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이 활약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27일 정오 각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여기에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발매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콜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는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 ‘텍사스 룸바’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영탁은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로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유닛 대결에서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으로 내공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임영웅의 촉촉한 보이스로 재탄생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영탁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임영웅의 뒤를 이어 네이버TV TOP100 8위를 차지했으며,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가 10위, 장민호의 ‘나그네’가 20위를 차지하는 등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무대들이 네이버TV TOP100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자랑한 가운데, 이날 발매될 ‘사랑의 콜센타 PART65’에도 관심이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