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세바메드’ 내달 8일까지 서포터즈 ‘세바메더 1기’ 모집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브랜드 서포터즈 ‘세바메더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바메더 1기’는 내달 8일(일)까지 총 1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8월 10일부터 약 한달 간 ‘세바메드’를 직접 체험한 후 개인 SNS를 통해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는 홍보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평소 ‘세바메드’에 대한 관심이 많고 개인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바메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세바메더’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고,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세바메드’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 등을 제공받게 된다.

관련기사



업체 관계자는 “첫 공식 서포터즈를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들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세바메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세바메더’ 모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바메드’는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를 온에어 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공식 모바일 앱 론칭으로 차별화된 고객 사용 편의성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해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하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