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에서 정수정이 당당하고 정의로운 경찰대 신입생으로 분한다.
30일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 연출 유관모) 측이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정수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경찰수업’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소유자이자, 경찰대학교 신입생인 오강희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오강희는 언제 어디서나 불의에 맞서는 정의로운 면모와 더불어, 상대를 K.O 시킬 수 있는 한 방을 지닌 인물이다. 당찬 모습 뒤에 남모를 아픔을 지니고 있는 그녀는 마냥 웃을 수만 없는 청춘의 현실적인 성장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부터 새내기 룩, 경찰 제복까지 완벽 소화한 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정수정의 흔들림 없는 미소는 오강희의 당돌한 면모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어 제복을 입은 정수정은 깊은 아우라를 발산, 과연 그녀가 꿈을 찾아 나가는 오강희의 치열하고 눈부신 성장 스토리를 어떻게 펼쳐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사이다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정수정이 선보이는 캠퍼스 라이프로 많은 분의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사랑과 우정, 그리고 따뜻한 희로애락이 함께할 ‘경찰수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한편 정수정의 활약이 펼쳐지는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8월 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