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전국 주요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으로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확대하면서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1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지난 7월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 순차적으로 개장했다. LX하우시스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백화점들과 함께 상권 분석 및 매장 입지 평가 등 엄격한 프리미엄 쇼핑공간 기준에 따라 전시장을 열고 있으며, 이번에 대구와 부산지역 백화점에 프리미엄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또,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지에 위치한 대형 프리미엄 쇼핑공간 등에도 전시장을 입점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 누구든 손쉽게 지인스퀘어를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m²(390평) 규모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평형대 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각각 138m²(42평형), 123m²(37평형) 규모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구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하고 프리미엄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가구 등을 함께 적용해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보다 현실감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연면적 529m²(160평) 규모의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건강한거실, 화사한다이닝룸, 쿡플레이, 홈비스트로, 머물고싶은침실, 아이방, 공간지킴이현관 등 테마를 가진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프리미엄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가구로 함께 꾸며 실제 집안을 보는 느낌을 준다.
또한 LX지인 자동환기와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를 함께 적용해 미세먼지 걱정없는 쾌적한 거실 공간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제니스9 및 셀렉션 등 6개의 키친 제품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별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공간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