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힙합씬 주목' 크리스 메인 오늘(5일) 신곡 'Dior Dream' 발매

크리스 메인 / 사진=285레이블 제공크리스 메인 / 사진=285레이블 제공




힙합씬의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크리스 메인(Kris Main)이 신보를 발표한다.




크리스 메인은 5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디올 드림(Dior Dream) (Feat bvegya, Kimo:L)’을 발매한다.


신곡 ‘디올 드림’은 꿈을 향해 갈수록 긍정적인 생각과 함께 부정적인 생각이 공존하곤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어서 꿈을 잡으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관련기사



이번 곡에는 ‘OPCD’에서 수상을 하고 더콰이엇, 팔로알토, 이영지 등 힙합 뮤지션에게 ‘샷 아웃(Shout out)’(감사, 존경을 표하는 의미)을 받은 백야(bvegya)와 키모엘(Kimo:L)이 참여하며 곡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크리스 메인은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보컬로도 참여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 메인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프로듀싱 경력으로 일찍이 힙합 씬에서 주목받았다. 10대 때부터 ‘네이버 그라폴리오 10대 작곡 공모전’, ‘JYP퍼블리싱 X 네이버 그라폴리오 10대 작곡 오디션’ 등 여러 공모전 및 대회에서 수상했으며, 음악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 ‘사인히어’ 등에 참여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크리스 메인은 이번 신곡 ‘디올 드림’을 통해 한층 더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크리스 메인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신곡에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