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디로그, 김연경 이름으로 터키 산불 피해 묘목 기부

- 자사 모델 김연경 선수의 이름으로 1,000그루 기부로 캠페인에 동참




일상의 건강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Medilog)’가 자사브랜드 전속모델 김연경 선수의 이름으로 터키 산불 피해에 묘목을 기부했다.


현재 터키에서는 일주일 넘게 산불이 기승을 부려 최소 8명의 사망자가 나왔으며 지금까지 진화된 산불은 167건, 진화 중인 산불은 16건에 달한다. 무을라 주에 있는 화력 발전소까지 불길이 다가와 주민들에게 긴급 대피령이 내렸으나 강한 바람 탓에 불길이 잡히지 않고 있다


이에 이번 올림픽 8강에서 멋진 승부를 보여준 형제의 나라이자 김연경 선수의 오랜 선수생활을 함께한 터키에 많은 국내 배구 팬들이 #PrayForTurkey(터키를 위해 기도한다)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김연경과 팀코리아의 이름으로 묘목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관련기사



메디로그 역시 전속모델인 김연경 선수의 이름으로 1,000그루를 기부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모델인 김연경 선수가 올림픽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터키 산불 피해가 극심하다는 소식과 김연경 선수의 팬들이 묘목 기부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는 얘기를 들어 메디로그도 함께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작은 도움의 손길들이 모여 터키에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