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동향

평소보다 2배 이상 뽑는다…이베이코리아, 2021 하반기 개발자 공채

총 27개 개발·기술 포지션 모집

이베이코리아가 2021년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사진 제공=이베이코리아이베이코리아가 2021년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사진 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2021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실무급 개발직을 뽑는 자리로, 평년보다 2배 이상 많은 인원을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프런트엔드(FE) △백엔드(BE) △플랫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데이터(Data) △보안(Security) 등 소프트웨어(SW) 등 개발·기술 직무 총 27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3~8년 차 실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관련기사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이뤄진다. 이달 중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다음 달 초 코딩테스트 등 기본 업무 능력 테스트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말 입사 예정이다.

이달 13일에는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이베이의 job’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베이코리아 인사담당자와 개발자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채용 절차와 직무 설명, 기업 문화 등을 소개한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통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할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우수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수평적이고 진취적인 이베이코리아의 기업문화 속에서 회사의 성장을 경험함은 물론 개발자로서 역량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