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배우 신민아가 출연하는 휴식가전 신제품 파우제 M2의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파우제 TV 광고 캠페인은 ‘아름답기만 하다면 파우제가 아니다’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 더욱 집중한 파우제 신제품의 특징을 유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평화로운 프랑스 파리의 저녁 배경부터 뉴욕 야경으로 이어지는 영상 흐름을 통해 파우제를 통한 편안한 휴식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았으며, 배우 신민아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토대로, 파우제의 고급스러운 매력과 더욱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기능적인 변화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 및 디지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파우제 신제품 TV CF는 호평받았던 유려한 디자인은 물론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완벽한 ‘휴식가전’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선보인 파우제 신제품은 예술적 휴식가전 ‘파우제(PAUSE)’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60℃ 복부 진동 마사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허리와 엉덩이 부위에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온열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기존 프리미엄 SL 프레임에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연구센터에서 개발한 120˚의 리클라이닝 각도를 적용해 최적의 휴식 자세를 선사한다.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보다 편안한 착좌감을 위해 착좌 부위에 폼(Foam)을 추가하고, 헤드레스트 두께를 강화해 더욱 편안한 쿠션감을 구현했다. 리모콘의 경우 인터페이스 개선 및 파우제 전용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스마트폰 등 각종 IT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를 추가했다. 컬러의 경우 카멜(Carmel), 그레이(Gray), 아이보리(Ivory) 등 트렌디한 신규 색상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