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원형(圓形)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주도한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최상위 모델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해당 제품은 7월 한달 동안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별화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것이 제품의 인기 배경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국내 냉장고에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기도 하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밀리미터(mm) 지름의 원형 얼음으로,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와 자외선(UV) LED로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 등 앞선 정수기 기술력으로 구현한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엄선한 컬러와 고급 소재인 페닉스 등을 적용했다.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꿀 때 제품의 전면 재질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