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바쁜 아침을 위한 ‘스탠다즈 노워터트리트먼트’ 출시… 18일 와디즈 펀딩 오픈

씻어 내지 않는 편안함에 모발 보험 특허 성분과 시그니처 향 지속력 더해

㈜리연바이오케미칼의 코슈메티컬 브랜드 스탠다즈가 바쁜 현대인을 위한 헤어케어 제품인 '스탠다즈 노워터 트리트먼트'의 와디즈 펀딩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탠다즈 노워터트리트먼트는 사용 후 씻어 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로 헹굼이 필요없는 편안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샴푸 후 물기를 털어낸 모발에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헹굼없이 그대로 말리기만 하면 된다. 관계자는 기존의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도포에 일정 시간 방치후 씻어내야 하지만 스탠다즈 노워터트리트먼트는 바르고 말리는 것으로 헤어케어가 완성되며 제품에 함유된 좋은 성분이 물에 씻겨 내려가지 않고 그대로 흡수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씻어내지 않는 제품들의 경우 떡짐, 뭉침, 끈적임 현상이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어왔다. 이에 스탠다즈는 1년 2개월의 개발 기간동안 수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영양성분은 늘리고 떡짐, 뭉침, 끈적임은 없애 두피의 기름짐과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제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수분/영양/컬링 등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기존 시중에 판매되는 트리트먼트처럼 향만 다르게 한 것이 아닌 전성분 배합, 단백질, 특허 성분 적용시 최적비 도출, 각 기능에 따른 적합 추출물의 선정 등을 고려해 완성됐다.

관련기사



단백질 집중 공급 시스템과 모발 보험 특허 성분 아쿠아실(ACUAXYL) 외에도 자연에서 얻는 11가지 원료를 선별해 제품에 적용한 만큼 건조하고 푸석한 머릿결을 차분하고 생기있게 하는 '모이스쳐 인텐시브', 극손상 머릿결을 위한 집중 영양 케어 '엑스트라 리치', 얇고 힘없이 쳐진 모발에 탄력과 볼륨을 부여하는 '리커버리 컬링' 등 원하는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여기에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지속될 수 있는 시그니쳐 향까지 첨가했다. '모이스쳐 인텐시브'에서는 워터 쟈스민에 레몬민트를 더한 시원한 마린 아쿠아향을. '엑스트라 리치'에서는 부드러운 바닐라꽃이 더해진 포근하고 깔끔한 코튼비누향을, '리커버리 컬링'에서는 산뜻한 시트러스 과일이 더해진 중성적이고 세련된 머스크향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부향률로 향수를 바른듯 지속력도 우수하다.

한편, 리연바이오케미칼은 와디즈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할인이 적용된 금액별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5만원 이상 펀딩 시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와 스탠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