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연주의 클린 뷰티 ‘그라운드플랜’, 젤모이스처, 필링패드 2종 업그레이드 리뉴얼







그라운드플랜이 자사 제품인 젤모이스처, 필링패드 2종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7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실시된 것으로 먼저 젤모이스처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보습을 돕는 고농축 미스트 젤 로션이다.


해당 제품은 물 대신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이 85% 함유되어 있으며 젤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되어 수분감이 부족한 부위에 피부 결을 따라 여러 번 레이어링해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다음으로 필링패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그라운드플랜의 대표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등을 포함하며 재탄생하였다. 앞뒤가 다른 양면의 순면, 극세사 필링패드로 메이크업 잔여물 제거 및 피부 결 정돈, 그리고 각질 케어에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천연 BHA성분인 파스향나무추출물 함유, 피부와 유사한 pH인 약산성으로 제작됐다.

사용법으로는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뒤 극세사 면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 후 순면으로 피부 결을 정리해주는 페이셜 루틴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한 뒤 극세사 면으로 팔꿈치, 무릎, 발꿈치 등 각질이 많은 부위를 닦아주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 수정 화장 전 극세사 면으로 메이크업을 가볍게 닦아낸 후 순면으로 피부결을 정리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저자극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젤모이스처와 필링패드를 포함한 그라운드플랜 전 제품의 경우 민감성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드 플랜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웰컴 기프트 (트라이얼 키트 + 미스트 24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