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지수능교육,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

-이지수능교육, 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 속 ‘혈액 수급 위기 극복’ 및 ‘이웃사랑 실천’ 나서







대입전문 종합교육기업 이지수능교육(대표 이준호)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지수능교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에 따라 혈액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남부혈액원을 지원하고, 나아가 생명을 살리는 ‘헌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를 결정했다. 헌혈에는 자발적 참여를 원칙으로 지원자를 선정, 임직원 및 선생님 그리고 참여를 희망하는 이지수능교육 회원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송파구청이 주관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오는 25일(수)과 26일(목) 양일간 서울 종합운동장역 1번 출구와 9번 출구 두 곳에서 실시된다. 이지수능교육은 참여 희망자를 정하고 양일간 참여 일정을 나눠 헌혈 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현장에는 송파구 지역인사들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수능교육 이준호 대표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기를 결정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 모두가 평범했던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헌혈이 가능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