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중학교 우등생들의 공부 비결 '인강 활용법' 공개




중학교 성적 우등생들의 공부 비결은 해가 지나도 모든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이다. 높은 성적의 친구가 어떻게 공부를 하고 그 공부방법을 통해 자신도 좋은 성적을 올리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많으며, 중학생의 경우 아직 많은 기회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중학생들의 고민들을 덜어주기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티'는 우등생들의 공부 비결로 인강 활용법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지역, 각기 다른 취미를 가진 우등생들의 중학 내신 성적관리 비법이 담겨 있다. 해당 시리즈는 영상이 온에어될 때마다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그 중 중학교 시험 '전 과목 올백'을 받은 김해린 학생은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밀크티 중학의 인강 프로그램을 열심히 듣는데 집중하고 있었다. 김 양은 “중간고사, 기말고사 시험기간이 되면 스마트 학습을 통해 문제 풀이와 오답노트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전교 부회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와중에도 전교 15등이라는 최고 성적을 기록한 또 다른 우등생 유지운 군은 “시험기간이 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서 “밀크T중학의 통째로 마시는 영어 교과서'와 'AI암스트롱 과학'을 통해서 암기를 좀 더 수월하게 하고, 짤강, 누구나 100점 모의고사로 시험 실전 감각을 키워요"라고 전했다.

무거운 문제집 대신 가벼운 태블릿으로 공부한다는 점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 학생도 있었다. 성민채 학습생은 “책보다 가볍고 다양한 내용이 들어 있어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요. 짤강을 통해 집중력을 한껏 끌어 올릴 수도 있고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중학교 우등생들의 성적 유지 비결이 담긴 영상들은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방문 시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