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농협은행, 창립 60주년 기념 우수기업고객에 감사패 증정

권준학(오른쪽) 농협은행장이 지난 20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주식회사 화요 공장을 방문해 조태권 화요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수기업고객 60개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사진 제공=농협은행권준학(오른쪽) 농협은행장이 지난 20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주식회사 화요 공장을 방문해 조태권 화요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수기업고객 60개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사진 제공=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수기업고객 60개사를 선정하여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에 선정된 60개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각 지역별 영업본부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100년을 함께 할 기업고객’으로 선정됐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지난 20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주식회사 화요 공장을 직접 방문해 조태권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서 권 행장은 “농협의 지난 60년은 기업고객과 함께 성장한 시간이었다”며 “NH농협은행은 끊임없는 디지털혁신과 기업지원시스템 강화를 통해 기업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앞으로 100년을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태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