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설화수, 소녀시대 태연과 만나다…‘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 선정 눈길

-밀레니얼 영 럭셔리 라이프 지향 고객에 설화수 브랜드 매력도 제고…타깃 확장으로 설화수의 브랜드 매력도를 밀레니얼 세대까지 전파할 계획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3일,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로 소녀시대의 태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활발하게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태연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은 설화수가 이번 스킨케어 캠페인 앰버서더로 그녀를 선정한 이유다. 세대를 넘어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보유한 태연과 함께 함으로써 설화수 브랜드 가치와 주력 제품인 New 자음생크림을 밀레니얼 타깃으로까지 넓힐 계획이다.

태연은 새로운 캠페인 앰버서더로써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에서 ‘New 자음생크림’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선보였다. 이 화보는 ‘나의 첫 설화수’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에서 태연은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면서 변화된 다양한 모습을 그녀만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잘 표현했다.


또한, 태연은 인터뷰를 통해 탄탄한 피부탄력과 맑은 피부결을 유지하는 그녀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소개했다. 더불어 설화수 캠페인 앰버서더가 된 소감으로 설화수가 가진 가치관과 철학이 본인의 평소 생각과 비슷하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화보 게시글에는 “설화수와 태연 너무 잘 어울린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영 럭셔리 느낌이다”, “설화수와 태연 조합은 의외인데 새롭고 신선하다” 등의 댓글이 남겨졌다. 캠페인 앰버서더 태연과 새로운 설화수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설화수는 새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된 태연과 함께 엘르 화보 이외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엘르 유튜브 콘텐츠, 네이버 나우쇼 등 밀레니얼 세대에 소통 강점이 있는 태연과 손잡고 밀레니얼 타깃층이 설화수를 좀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한편, 설화수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New 자음생크림’은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 로 사랑받고 있는 기존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강력한 인삼에너지를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 성분으로 피부를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본 제품은 지난 8월 16일 네이버 쇼핑 선론칭을 시작으로 디지털 채널 및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 8월 23일 출시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