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탈잉, 국내 영상 편집 채널 1위 유튜버 하지원의 ‘영상 제작 올인원 클래스' 출시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이 유튜버 '비됴클래스 하지원(하줜)'과 함께 영상 제작 올인원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영상편집 채널 중 가장 많은 45만 7,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비됴클래스'는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를 활용한 영상 편집부터 촬영과 장비 추천 등 영상 제작과 관련된 정보를 다루고 있다. 특히 최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영상 제작 시 참고하는 유튜브 채널로 언급하며 직접 만든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탈잉에 출시된 '영상 제작 올인원 클래스'는 영상 제작 기초 이론을 시작으로 촬영에 필요한 장비 설명과 세팅 방법, 영상 편집, 색보정 등 유튜브에서는 공개하지 않았던 내용으로 구성됐다. 강의 신청자들에게는 영상 제작에 활용되는 템플릿과 프리셋, 색보정 LUT(이미지나 비디오 소스 위에 추가할 수 있는 필터), 오버레이 소스, 강의 요약집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상 제작 올인원 클래스를 출시한 유튜버 하지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클래스에 참여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배워볼 수 있도록 영상 제작과 편집 등 모든 실무적 과정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동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