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휩쓴 산뜻하고 유쾌한 독립영화 '쇼미더고스트'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쇼미더고스트'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난 한승연부터 라이징 스타 김현목, 홍승범까지 세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각각의 포스터에는 놀란 표정으로 눈을 크게 뜬 ‘예지’, 어딘가를 향해 소리를 지르는 ‘호두’, 긴장한 표정으로 집중한 모습의 ‘기두’까지 각양각색의 표정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자취방 보증금마저 주식으로 날려버린 동학 개미 출신 만년 취준생 ‘예지’와 내집 마련의 꿈을 품고 월세 입주에는 성공했지만 폐기 음식으로 연명 중인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호두’, 24시간 출장도 불사하는 아이돌 출신 꽃도령 퇴마사 ‘기두’까지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이라면 공감할 수밖에 없는 각기 다른 사연들이 녹아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쇼미더고스트'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케미뿐만 아니라 예측불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오싹한 호러와 위트 넘치는 코미디의 절묘한 조화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작품이다. ‘고물가 시대, 퇴마도 셀프로 한다’는 신선하면서도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현실을 날카롭고 위트 있게 짚어낸 설정은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외관은 완벽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스산한 기운을 풍기는 집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돈이 없어 셀프 퇴마를 결심한 주인공들 앞에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티키타카와 귀신 든 집을 사수하기 위한 흥미진진한 활약상을 보여주는 얼레벌레 삼인방의 케미로 9월 극장가에 신선한 웃음 바람을 몰고 올 것이다.
한편 산뜻하고 유쾌한 독립 영화 탄생을 예고하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월 9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