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혁신센터, 하반기 스타트업 마케팅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모집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마케팅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스타트업 마케팅용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을 시작한다.

부산센터는 지난해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28개의 스타트업에게 8건의 홍보영상과 20건의 SNS 마케팅용 제품 및 서비스 리뷰 영상을 제작 지원한 바 있다.



부산센터는 작년에 진행했던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을 토대로 코로나 시국 스타트업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 범위와 내용을 더욱 확대해 스타트업에 양질의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전경./사진제공=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전경./사진제공=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올해는 작년과 달리 제품의 홍보, 리뷰, 바이럴 등 영상의 목적에 따라 지원하는 영상의 종류를 더욱 세분화해 업체에게 꼭 필요한 영상을 맞춤 지원한다. 영상 제작 지원과 함께 후속 단계인 마케팅의 비중을 늘려 영상의 사용까지 더욱더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11개사를 선정해 지원한다. 상반기에는 9개사를 지원했다. 지원대상은 부산소재의 업력 7년미만 스타트업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심사를 통해 11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