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마크앤로나-무신사, 콜라보 진행해 트랜디한 골프웨어 한정 판매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 9월 3일 오전 11시 한정판 골프웨어 공개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수입 전개하는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한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9월 3일(금) 오전 11시에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종류는 △반팔 티셔츠 △캡모자 △반팔 폴로셔츠 3종이다. 각 스타일마다 컬러별 100장씩 한정으로 출시된다.

수입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는 무신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유통과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가격은 반팔 폴로셔츠는 248,000원, 반팔 티셔츠 198,000원, 캡모자 138,000원이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무신사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기념하여 영 골퍼를 위한 아이템을 특별 가격으로 선보이기로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번 한정 판매 아이템은 '마크앤로나(MARK&LONA)'를 상징하는 퀼트 패턴에 물감이나 페인트를 뿌린 것 같은 과감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특히, 반팔 티셔츠와 반팔 폴로셔츠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100%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뛰어난 속건성과 UV차단 기능으로 야외 스포츠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브랜드 심볼을 고급스럽게 새긴 실리콘 와펜을 더하고 소매에는 퀼트 패턴을 업그레이드했다는 의미를 담은 ‘CREATIVE REUSE’ 슬로건을 퀄리티 높은 자수로 새겨 특별함이 돋보인다.

한편, 무신사는 자사 스토어에 마크앤로나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프 카트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