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프로미스나인, 다양한 콘셉트 'Talk & Talk' 안무 영상 공개…콘텐츠 맛집 등극

프로미스나인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프로미스나인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톡 앤 톡(Talk & Talk)’ 활동을 통해 ‘콘텐츠 맛집’의 면모를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1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앨범 ‘톡 앤 톡'으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음악방송에서 선보인 청량 에너지가 가득 남긴 무대 외에도 다채로운 안무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앞서 공개된 안무 영상 픽스 버전에서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흑백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프로미스나인이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홉 멤버의 일사불란한 칼군무와 짜임새 있는 구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호평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프로미스나인이 숲속에서 ‘프톤치드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메라의 이동에 따라 멤버들의 풍부한 표정 연기는 물론 포인트 안무를 더욱 세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프로미스나인은 그동안 여러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콘텐츠 맛집’으로 떠올랐다. 픽스 버전부터 무빙 버전, 한복 버전, 야외 촬영 버전, 랜덤 비율 댄스 버전 등 다양한 콘셉트의 퍼포먼스 영상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안무 영상 외에도 뮤직비디오 메이킹과 리액션 영상, 촬영 비하인드, 음악방송 첫 1위 소감 영상,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신곡 챌린지(#TalknTalkChallenge)를 통해 ‘톡 앤 톡’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이에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프로미스나인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은 ‘톡 앤 톡’으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가온차트 BGM 부문 정상에 올랐다. 또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 ‘톡 앤 톡’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