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락앤락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시리즈 추가 출시

‘메트로 엣지 텀블러’ ‘메트로 푸드자’






락앤락이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메트로 엣지 텀블러’와 ‘메트로 푸드자’ 두 가지로, 메트로 라인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아이보리와 네이비, 다크 그린의 짙고 선명한 바디 컬러, 입수구와 바닥의 세련된 메탈 컬러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몸체와 캡 사이에 커브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정식 출시 전부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2021)를 수상하며 탁월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메트로 푸드자’는 간편한 식사나 보온 이유식 등에 안성맞춤이다. 코로나19 이후 도시락을 준비하는 직장인이 늘고, 간편식이나 건강식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를 강화해 선보였다. 간편하게 한 끼를 담기 좋은 300㎖용량에, 무게는 아이폰12 프로맥스와 비슷한 수준으로 휴대하기 좋다. 뚜껑에는 실리콘 소재의 손잡이가 있어 휴대성뿐 아니라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해준다. 8.5㎝의 넓은 입구로 음식을 담거나 식사할 때 편하고, 세척도 수월하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