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버스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준홍)는 10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플래그십을 오픈하는데 이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의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 레저,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창고형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 를 평택 5천평 부지에 11월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는 서울 경기 중부권의 고객을 주요 타겟으로, 대량 물품 구입을 원하는 기업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회사측은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의 가장 큰 차별점은 고객들에게 단순한 쇼핑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다”면서 “쇼핑 이 외에도 문화,레저,엔터테인먼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퍼테인먼트(쇼핑과 엔터테인먼트의 결합)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이 기존 창고형 매장에서 단순히 쇼핑과 간단한 식사만 즐기던 선에서 벗어나 패밀리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켜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아직까지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패션을 마련한다.
또한 관계사인 한국 테디베어 주식회사(대표 원명희)의 다양한 테디베어 전시와 판매를 진행하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 게임에서 보았던 레트로 게임과 음식도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주변 시설이 확충되면 차박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보강해 나갈 예정이다.
박준홍 대표이사는 “쇼핑 외에 한 가족이 편하게 와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응집한 것이 가장 라이프스타일 CVS”의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멜론버스 라이프스타일 CVS’는 11월 10일 1차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