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프리미엄 가전과 명품 가구가 만났다”…LG전자, 伊 몰테니앤씨와 협력 강화

LG전자, 명품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손잡고

파리·뉴욕·밀라노 등에 럭셔리 주택 솔루션 쇼룸 선봬

LG전자와 몰테니앤씨는 최근 미국 뉴욕 메디슨 애비뉴의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사진제공=LG전자LG전자와 몰테니앤씨는 최근 미국 뉴욕 메디슨 애비뉴의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이탈리아 명품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마케팅에 나선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목표다.

관련기사



7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말 몰테니앤씨와 3년간 마케팅·전시·제품 개발 등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몰테니앤씨가 주관하는 럭셔리 주택사업 프로젝트와 관련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내달부터 양사는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해외 곳곳에 쇼룸을 마련해 다양한 럭셔리 주택 솔루션을 선보인다. 쇼룸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비롯해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최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 등에 위치한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의 조화를 선보였다. 양사는 앞으로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이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늘리고, 매장에 전시하는 LG전자의 제품 라인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이번 파트너십 확대로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이 LG 시그니처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