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포스터부터 진심인 면모를 보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 (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연 소식을 알리는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에픽하이는 단란한 가족사진 콘셉트로 2년 만의 오프라인 공연 개최를 자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뒤로 ‘에픽하이 콘서트 개최’ 축하 플래카드가 공연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픽하이는 고퀄리티 포스터를 통해 그들만의 힙한 감성과 레트로한 무드를 담아내며 색다른 테마의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함께 있을 때 배가 되는 에너지와 특유의 편안한 매력을 오롯이 그려내며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Epik High Is Here’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거리두기 좌석제,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이후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픽하이는 공연 최강자다운 독보적인 무대 연출을 통해 화끈한 라이브와 다양한 레퍼토리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 그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깨끗하게 해소할 전망이다.
에픽하이는 지난 1월 정규 10집의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매한 이후 6월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를 개최한 데 이어 시원하면서도 촉촉한 감성의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발매하며 팬들과 만났다.
여기에 오는 10월 새 싱글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한층 풍성하게 채워질 연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올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이번 공연은 한겨울의 추위도 잊게 할 뜨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훈훈한 연말을 책임질 2021 에픽하이 콘서트 ‘Epik High Is Here’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