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22 개념이해 강의’ 시작

오는 31일까지 ‘스윗메가 인증 이벤트 시즌8’ 진행… 특별한 선물 제공




메가스터디가 만든 메가랜드에서 2021년 10월, 최신 출제 경향에 최적화된 ‘2022 개념이해 강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실시되는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메가랜드는 33회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2 개념이해 강의를 선보인다. 메가랜드 개념이해 강의는 공인중개사 학습 준비부터 기초 다지기, 이론 전체 흐름 파악까지 입문자들이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특히,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공부를 시작해 학습방법이 고민인 수험생, 33회로 단번에 동차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2022 개념이해 강의는 어려운 개념과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할 수 있으며, 강의 활용법부터 과목별 공부 방법까지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시한다. 또한 출제위원급 강사진과 축적된 메가랜드 노하우로 최단기간 합격을 만든다.

관련기사



지나간 32회 대비 강의가 아닌, 최신 시험 출제 경향에 최적화된 강의로 준비하여 누구보다 빠르게 33회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부 시작 전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내용을 집약하여 기초 용어부터 출제 경향까지 알 수 있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메가랜드 회원 대상으로 ‘스윗메가 인증이벤트 시즌8’을 진행하여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나의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11월 10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메가랜드의 2022 개념이해 강의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