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광주역 자연&자이’ 단지 내 상가 20일 전자입찰 진행

-전용 24~41㎡ 등 14실, 20일 전자입찰 예정




1,000가구 넘는 대단지의 풍부한 독점수요를 확보한 것은 물론, 역세권 유동인구까지 품을 수 있는 경기광주역세권에 위치한 ‘광주역 자연앤자이’ 단지 내 상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단지내상가 분양에 관심을 두고 있던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광주역 자연&자이’ 단지 내 상가는 GS건설과 태영건설, 대보건설이 참여한 단지로 경기광주역세권이면서도 향후 가치 상승이 예견되고 있는 광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전자입찰을 통해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역 자연&자이’ 단지 내 상가는 단지 내 1,031가구를 고정수요로 확보하고 있는 데다 단지 인근에 예정된 추가 단지로부터 흡수될 배후수요, 경기광주역을 통한 풍부한 유동인구까지 더해질 전망이다.


이 상가는 경기광주역세권도시개발구역 A1블록 자연앤자이 단지 내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24~41㎡ 등 총14실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로 설계되었으며, 신축상가이기 때문에 권리금 없이 첫 번째 입점기회를 가질 수 있다.

관련기사



‘광주역 자연&자이’ 단지 내 상가는 명품아파트 ‘자이’를 만든 GS건설이 시공하는 격이 다른 상업시설로도 주목받고 있다. GS건설은 2007년부터 올해까지 15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차지했고, 2005년부터 2020년까지 1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지수(GCSI)’ 1위, 2020년에는 ‘GOOD DESIGN’ 우수산업디자인을 수상했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역 자연앤자이’ 단지 내 상가는 내부수요를 독점하면서도, 외부수요는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상권이다”고 강조했다.

분양신청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주택도시공사 토지분양시스템에서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20일 오후 5시 개찰 후 오후 6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유찰시 재입찰은 오는 22일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역 자연앤자이’ 단지 내 상가 분양(입찰) 신청 관련 문의 또는 상세 상담은 문의전화 및 상가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