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NL 코리아' 옥주현, 뮤지컬부터 AI로봇까지…다 되는 폭풍 웃음 예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SNL 코리아'에 뜬다.



16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하는 옥주현이 자비 없는 웃음을 예고했다.

'옥댄버의 밀착 PT' 코너에서 옥주현은 뮤지컬 '레베카'의 댄버스 부인 모습을 한 혹독한 다이어트 트레이너 ‘옥댄버’로 분해 크루 이수지를 향한 자비없는 트레이닝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K-POP 핑클편’ 코너에서는 SNL 크루표 핑클을 가르치는 보컬 및 안무 선생님으로 등장, 쉴 틈 없는 현실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한껏 자극할 것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또 인싸가 되기 위한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에서 집순이 고양이 집사 캐릭터를 맡아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김민수와 함께 화제작 '오징어 게임'의 게임을 체험하며 신박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AI 스타일의 AI 순경 ‘옥티머스’로 분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에서는 AI 경사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각종 민원을 해결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은 SNL표 고품격 유머와 재미로 무장한 코너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배달할 예정이다. ‘집합금지의 밤’ 코너에서는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겪는 방역지침을 활용한 패러디로 공감 섞인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그린라이트’ 코너에서는 사내 연애를 꿈꾸는 직장인들의 요절복통 이야기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 등 기자들의 활약은 물론 '오징어 게임' 속 ‘오일남’으로 분한 정혁과 이수지까지 시민 인터뷰를 통한 유쾌한 티키타카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