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화 큐레이션 브랜드 사뿐(SAPPUN)에서 ‘비욘드 더 로드(BEYOND THE ROAD)’ 전시 소식을 전하며 전시 초대권 증정 및 상품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뿐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국내 생산,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성화 큐레이션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글로벌 트렌드는 물론 로컬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여 다양한 스타일 및 컬러 선택 폭을 넓혔으며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 큐레이팅을 선보여왔다.
최근 사뿐은 비욘드더로드 전시를 맞아 초대권 증정 및 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비욘드더로드’는 현대 미술계를 대표하는 영국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2019년 처음 공개되었으며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의 더현대서울 알트.1에서 전시를 진행 중이다. 시각, 청각, 촉각, 후각, 공간지각 등 오감을 자극하는 실감 몰입형 전시로 음악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초현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전시이며 11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사뿐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10월 18일 부터 7일간 초대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더현대 서울 B2, Creative GROUND 사뿐(SAPPUN)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더현대 서울 사뿐 매장에서 10월 19일부터 4만원 이상 구매 시 초대권 1장, 8만원 이상 구매 시 초대권 2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초대권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19일부터 30일까지 비욘드더로드 전시티켓만 있으면 사뿐 매장에서 상품 10% 할인과 사뿐 온라인 회원 인증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