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KMAC, 11월 9일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온라인으로 개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1년 11월 9일, 컨퍼런스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는, 매년 2,500여 명의 산업 담당자들과 고객중심 경영에 대해 논의하고, 관련한 다양한 우수기업 사례와 인사이트를 산업계에 전파하는 고객만족(CS)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다.


특히 올해 컨퍼런스는 ‘Customer Value up, with ESG impact’를 주제로 최근 산업계에 불어닥친 ESG 열풍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특히 ESG 경영도 결국은 사회라는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해야 하며, 진정한 ESG 경영이란 소비자, 직원, 주주, 협력업체, 지역사회, 정부 등 기업의 이해관계자 모두의 관점을 고려하는 ‘고객중심형 ESG 경영’을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기사



올해도 오프라인 한계를 넘어 보다 많은 인원과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 및 새로운 환경에서의 고객접근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온라인 환경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는 ESG와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에 대한 신현암 팩토리8 대표, 유현준 홍익대 교수의 오전 기조 강연과, 13개의 세부 주제로 구성된 40여 개 기업/기관의 오후 동시 강연으로 진행되며, 전체 Track이 참석자들에게 온라인 환경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특히 3개 Special Session에서는 ESG를 주제로 공공, 민간, 학계, 자산운용사의 다양한 의견과 활동이 제시된다.

올해 컨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 등록할 수 있으며, 접수를 통해 후원사 Virtual Booth, 강연 진행 정보, 경품 이벤트 등 컨퍼런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컨퍼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