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정밀기계, 中 최대 정밀기계 전시회 ‘네프콘 아시아’ 참가

고속 생산성 라인 신제품 HM520 NEO 등 선봬

중국 심천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린 ‘NEPCON ASIA 2021’에 마련된 한화정밀기계 전시관/사진제공=한화정밀기계중국 심천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린 ‘NEPCON ASIA 2021’에 마련된 한화정밀기계 전시관/사진제공=한화정밀기계






한화정밀기계는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심천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린 ‘네프콘 아시아 심천(NEPCON ASIA 2021’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화정밀기계는 이번 전시회에서 스마트 SMT(표면실장기술) 기능이 적용된 칩마운터 신제품 ‘HM520 NEO(네오)’와 ‘HM510’으로 구성한 고속 생산성 라인부터 스마트 팩토리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스마트 팩토리 존에 중점을 뒀다. 한화정밀기계 관계자는 “신제품 HM520 네오 장비와 네트워크를 통한 프로덕트 플래닝과 M2M(Machine to machine) 시연을 선보여 실시간 생산 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조영호 한화정밀기계 영업 마케팅 센터장 상무는 “올해 심천에서 열리는 네프콘 아시아는 현지 법인 주관으로 전시회를 운영해 방문 고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노력했다”며 “중국 고객이 요구하는 설비를 적기에 출시하고 현지 홍보 및 다양한 비대면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지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