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유진투자증권, 1억5,000만원 규모 '실전투자 레이스' 대회 개최

참가자 자산 금액 기준 3개 리그…리그별 상위 5명 상금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 통해 리그별 1명 삼성전자 200주

오징어게임 패러디한 팀 리그 등 차별화된 이벤트 동시 진행

온라인 계좌 최초 개설 참가자는 네이버·현대차 등 주식 1주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001200)은 총 경품 1억5,000만원 규모의 국내주식 투자 대회 ‘실전투자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회 기간은 다음달 8일부터 오는 12월30일까지다.

대회 참가 기간 동안 국내주식 거래 수익률을 따져 상위권자들에게 상금을 제공한다. 투자자들의 참여 계좌 자산 금액을 기준으로 3개 리그가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산 금액 1억원 이상이면 ‘1억 레이스’에, 1,000만원 이상이면 ‘1천 레이스’에, 10만원 이상이면 ‘쏙쏙레이스’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리그별 국내주식 합산 수익률 상위 5명에게 상금이 지급되며, 리그별 1등 상금은 ‘1억 레이스’ 5,000만원, ‘1천 레이스’ 1,000만원, ‘쏙쏙레이스’ 300만원이다.

누적 거래금액 혜택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리그별 당첨자 1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대회 참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의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당첨 확률이 차등 부여된다. 경품은 ‘1억 레이스’는 삼성전자 200주, ‘1천 레이스’는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안마의자, ‘쏙쏙레이스’는 아이폰13이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참가자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 팀 리그 개념을 도입했다. 참가자들은 참가 신청 시 자동으로 동그라미, 세모, 네모 팀으로 각각 배정되고, 수익률이 가장 높은 팀에게 상금 총 1,000만원이 지급된다. 우승팀 참가자들은 상금을 팀 인원수대로 나눈 금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유진투자증권은 일간 거래금액 10억원 이상인 고객과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마다 추첨을 거쳐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1장(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장(5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별도로 유진투자증권 비대면(온라인)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고, 실전투자 레이스에 참가하면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5명), 현대자동차(5명), SK하이닉스(30명), 삼성전자(30명) 주식과 ‘TIGER KRX BBIG-K ETF’(1000명)를 각각 1주씩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주부터 참가 신청을 받으며 대회 기간에도 12월 24일까지는 언제든 신청 가능하다. 단, 1인 1계좌만 신청할 수 있으며, 최소 예탁 자산 10만원 이상이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벤츠 경품 이벤트에 이어 국내주식 실전투자대회를 준비했다”면서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팀 리그 시상, 국내 인기 주식 및 ETF 추첨 혜택 등 기존 대회와 차별화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많은 투자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우인 기자
wi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증권부 박우인 기자 wipark@sedaily.com
아랫사람에게 묻는 걸 부끄러워 하지 말라.
모든 악은 거짓지식에서 나오고, 거짓지식은 스스로 알고 있다는 오만에서 비롯됩니다.
나의 무지(無知)를 인정하고 어린아이에게도 묻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더보기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